영상

 

어노인팅 Ver.

 

가사

나의 방황을

주님께서 헤아리시고

나의 눈물을

주의 병에 담으소서

 

나는 비천하고 수치와 조롱에

홀로 남았으니

오 나의하나님

수렁에서 건지소서

 

그 때에 나는

새 노래를 지어

하나님의 이름을 찬양하리

가난하고 갇힌 자들의 소릴 들으시는

구원의 하나님을 높이리

 

하늘아 딸아

주님을 찬양하라

그 한결같은사랑

구원의 은혜를

긍휼의 하나님 주님만 기다립니다

주 얼굴을 보이소서

 

악보

 

*영상과 악보의 코드가 다를수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