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FAITH WORSHIP Ver.

 

가사

주님이 가신길 골고다 십자가

나의 죄인하여 홀로 가신길

걸음 걸음마다 흘리신 그 피가

나의 더러운 죄사하셨네

 

상한 나의 마음 지친 나의 영혼

주님의 십자가 회복하네

주님의 그 피가 나를 구했네

영원한 생명을 주셨네

 

나 이제 알았네 그 피의 의미를

눈물의 의미를 나는 알았네

자기를 내어주어 세상을 구했네

그 피가 나를 구했네

 

그 피가 나를 구했네

그 피가 우릴 구했네

주님의 그 사랑이 나를 구원 했네

주의 사랑이 우릴 구원했네

 

나 이제 자유하네 모든 죄 사해졌네

당신을 구하시려 이땅에 오신주

나 이제 그 피로 영원히

 

악보

 

*영상과 악보의 코드가 다를수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