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뉴젠워십 ver.

 

가사

나의 죄를 씻기는
예수의 피밖에 없네
다시 정케 하기도
예수의 피밖에 없네

 

나를 정케 하기는
예수의 피밖에 없네
사죄하는 증거도
예수의 피밖에 없네

 

나의 죄속하기는
예수의 피밖에 없네
나는 공로 없도다
예수의 피밖에 없네

 

평안함과 소망은
예수의 피밖에 없네

나의 의는 이것 뿐
예수의 피밖에 없네

영원토록 내 할 말
예수의 피밖에 없네

나의 찬미 제목은
예수의 피밖에 없네

 

<후렴>
예수의 흘린 피 날 희게 하오니
귀하고 귀하다
예수의 피밖에 없네

 

악보

 

*영상과 악보의 코드가 다를수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