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한성교회 ver.

 

 

어노인팅 ver.

 

가사

예수, 나의 첫사랑 되시네.

 

보좌앞에 나의 삶이 향기로운 제사로 주께 드려지길 원하네.

보좌앞에 나의 삶이 향기로운 제사로 주께 드려지길 원하네.

보좌앞에 나의 삶이 향기로운 제사로 주께 드려지길 원하네.

 

오직 주만 바라보며, 나의 삶을 드리네.

다른 길은 찾지 않으리.

나의 온전한 열정과

나의 찬양되시네.

주의 길을 따라가리라.

 

예수, 나의 첫사랑 되시네.

첫사랑.

지존자되신 그리스도 예수, 찬양하리.

보좌앞에 나의 삶이 향기로운 제사로 주께 드려지길 원하네.

 

오직 주만 바라보며, 나의 삶을 드리네.

다른 길을 찾지 않으리.

나의 온전한 열정과

나의 찬양되시네.

주의 길을 따라가리라.

 

악보

 

*영상과 악보의 코드가 다를수 있습니다

 

함께 하기 좋은 찬양

 

 I WILL RUN TO YOU(주 앙망하는 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