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어노인팅 ver.

 

가사

목마른 사슴 시냇물을 찾아

헤매이듯이

 

내영혼 주를 찾기에

갈급 하나이다

 

주님만이 나의

나의 방패 나의 소망

 

나의 정성 받쳐서 주님

경배합니다

 

금보다 귀한 나의 주님

내게 만족 주신

 

오직 당신만이 나의 기쁨 또한

나의 보배

 

주님만이 나의

나의 방패 나의 소망

 

나의 정성 받쳐서 주님

경배 합니다

 

악보

 

*영상과 악보의 코드가 다를수 있습니다

함께 하기 좋은 찬양 댓글로 함께 해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